구매 관련 FAQ

스킨 주문절차

  • 01. 스킨 구매
  •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샘플 스킨을 확인하신 후,
    구매 옵션을 선택하시어 구매를 진행해주세요.
  • 02. 주문서 작성
  • 디자인양지 홈페이지의 주문서작성 게시판에서 구매 옵션별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option1 직접세팅인 경우에도 주문서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 03. 접수 완료
  • 남겨주신 주문서 댓글로 추가 안내사항 혹은 세팅 완료 예정일을 안내드리고 세팅작업을 진행합니다.
  • 04. 세팅 완료
  • 스킨 세팅 완료 후,
    주문서의 댓글과 이메일로 완료 안내와 매뉴얼 경로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옵션 안내

  • 직접세팅형
  • 샘플 사이트의 코드를 100% 동일하게 복사해드립니다.
    html, css 사용과 카페24 관리자 사용에 능숙하신 분께 추천해드리는 옵션입니다.
    샘플사이트와 동일하게 보여지도록,
    스킨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직접 카페24 관리자 세팅과 코드 조절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요청하시는 경우 코드 위치에 대한 대략적인 안내는 도와드리고 있으나 자세한 수정 방법은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기본 세팅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추가금액 지불 후 양지세팅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모든 코드는 초기화 시킨 다음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양지세팅형
  • 주문서작성 게시판에 작성해주신 주문서 내용을 기반으로 샘플 사이트와 동일하게 세팅 해드립니다.
    간단한 수정의 경우 서비스로 도와드립니다. (구매 전 상담 필수)

    * 기본세팅항목
    상호명(로고)변경
    상품 카테고리 및 게시판명 변경
    배너 이미지 수정
    상품목록 출력 갯수 변경
    고객센터 및 계좌 내용 변경
    하단 회사정보 변경
    SNS 링크 연동
    에스크로 마크 적용(요청시)

상담 진행

  • 유선 및 대면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상담 내용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함으로 스킨 구매 전 해당 내용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세팅 완료 전 : 궁금하신 내용은 카카오톡과 홈페이지 구매 전 문의 · 상담게시판, 이메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세팅 완료 후 : 수정 요청사항은 홈페이지 수정 문의 및 A/S 요청게시판으로만 순차적인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개별 커스터마이징 및 반맞춤 제작(유료 수정)

  • 구매 원하시는 스킨에 추가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또는 디자인양지에서 판매중인 스킨끼리의 조합이 필요하신 경우
    피씨와 모바일 시안을 제작하시어 이메일(design-yangji@naver.com)로 견적 요청 접수를 해주세요.
    시안은 고객님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간단히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참고하시는 기능이 있으신 경우 참고 사이트의 링크 주소를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 * 무료 및 유료 수정의 범위와 대략적인 비용을 단가표로 정리해두었사오니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비용 확인하기

해외몰 제작

  • 각 국문몰 스킨에 대한 해외몰(영, 중, 일) 제작 가능합니다.
  • 해외몰 제작에 3 ~ 4주 정도 시간이 소요되므로 사전 확인해 주시고 필요하신 경우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 * 이미 제작되어 있는 해외몰 스킨은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 매뉴얼, 유지보수 기간

  • 스킨 매뉴얼은 주문서작성 게시판에 남겨주신 주문서의 댓글로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킨 매뉴얼에는 샘플 스킨과 동일하게 세팅할 수 있도록 매뉴얼이 작성되어있습니다.
    개별적인 html, css, js 수정방법은 안내되지 않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기본적인 유지보수 기간은 세팅 완료일을 기준하여 6개월입니다.
    카페24 디자인센터에 후기를 100자 이상 남겨주시는 경우 유지보수 기간을 스킨을 이용하시는 동안(평생) 으로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유료 수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 후기 작성 경로 : 카페24 디자인센터 >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 > 디자인 리뷰 > 구매하신 디자인 확인 > 작성하기

세금계산서 발행

  • 세금계산서 발행 원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으로 요청글을 남겨주세요. (마감일은 해당월 10일 입니다.)

  • *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세금계산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대체됩니다.

직접 수정 안내

  • 직접 수정하신 부분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저희쪽에서 따로 수정을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A 부분을 수정하면 B, C, D 등... 여러 부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 알기가 어려우므로 이전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반드시 코드 백업 후 수정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 스킨 복사 완료 시점의 최초 코드 상태로 되돌려드리는 것 가능합니다. (비용 발생)

라이선스 안내

  • 하나의 스킨을 구매하신 경우 하나의 관리자 계정에 세팅됩니다.
    다른 관리자 계정에 동일한 스킨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다른 계정으로 재구매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해외몰 구축을 원하시는 경우 해외몰 전용 스킨을 구매 진행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국문몰 스킨을 해외몰로 무단 복사하여 이용하시는 경우 라이선스 위반 사항이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킨 교환 및 환불

  • 세팅 완료 예정일을 안내드리고 세팅 작업을 시작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불가능합니다.
    구매 전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작업요청 부탁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FAQ

주문서 수정 불가

  • 주문서는 상호간의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내용 수정이 불가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재작성 해주시거나 댓글로 추가 내용(정정 사항)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준비되지 않은 항목이 있는 경우

  • 사업자번호, 통신판매업번호, 에스크로, 택배사 등
    주문서 항목 중 아직 준비되지 않은 사항은 세팅완료 후 문의&수정요청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적용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센터 계정 정보

  • 카페24 디자인센터에 로그인 가능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스킨 구매시 접속하신 계정)

  • 아래 링크에서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
  • https://d.cafe24.com/login/login.php

관리자 정보

  • 스킨 구매시 선택한 관리자 계정 정보를 남겨주세요.
    스킨 구매시 선택한 관리자 계정과 주문서에 기재해주시는 관리자 계정이 동일해야 합니다.
  • 자아이디가 여러개인 경우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아래 링크에서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
  • https://eclogin.cafe24.com/Shop/

  • * 부운영자 계정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다만, 이 경우 따로 권한 요청드리는 내용이 있을 수 있어 세팅이 지연될 수 있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도메인 주소

  • 도메인을 구매하신 경우 남겨주시면 됩니다.
    구매하지 않으신 경우 추후 구매하시어 문의&수정요청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적용도와드립니다.

상점 이름(로고)

  • 로고는 최대한 ai 원본파일로 첨부해주세요.

상품 진열시 행과 열

  • 메인 페이지(메인에 상품이 존재하는 경우)와 분류 페이지에 나열되는 상품 썸네일의 행과 열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작성하지 않으시는 경우 샘플 사이트와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요청사항은 피씨와 모바일 나누어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ex) 피씨 : 4행 4열 or 5행 3열… / 모바일 : 4행 2열 or 5행 1열…
    구매하시는 스킨에 따라 설정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사오니 특수한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에스크로

  • 에스크로는 안전거래 방식의 일종으로 은행에 결제대금을 예치해두고 배송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판매자에게 대금이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에스크로 결제를 신청하시면 에스크로 이용 쇼핑몰이라는 인증마크와 가입사실 확인이 가능한 링크가 주어집니다.
    에스크로 서비스에 가입하셨다면 링크를 남겨주시고,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해당란은 비워두시면 되겠습니다.

    카페24 관리자페이지 > 상점관리 > 결제관리 > 통합결제(PG) > 이용현황 >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안전 안내배너 노출 부분에서 배너삽입 소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협의된 기타사항

  • 카카오톡,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로 사전 협의를 진행하셨다면 'ㅇㅇㅇ 협의내용 참고'라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영역

  • 샘플 스킨에서 사용을 원하지 않는 영역이나 카테고리가 있으신 경우 디자이너와 협의된 기타사항에 숨김처리 요청 기재 부탁드립니다.